본문 바로가기
여성 性 궁금증

부부관계를 거절하는 아내의 속마음,남편들은 모르는 부부관계를 피하는 아내 속사정

by 여주인장 2014. 7. 4.
반응형

 

 

 

 

부부관계를 거절하는 아내

 

 

 

 

 

성에 대한 인식 자체가 많이 개방되어 있다보니 혼전관계에 대해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이성 친구와 하룻밤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남녀 모두 아무렇지 않게 없던 일로 넘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  예전에는 혼전관계를 하면 여성이 남성에게 책임을 져야한다고 울고불구 하던 모습과는 다른모습이다.  특히 결혼할 배우자와의 혼전관계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쪽은 남성이 아닌 여성쪽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결혼생활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부부관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전에 여성의 경우 배우자감이라고 생각되는 남성이 나타나면 속궁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다음으로 음식궁합 마지막으로 사주궁합을 본다고한다.  그럼 결혼전 속궁합이 좋았다고 말하는 여성은 결혼 후에도 속궁합이 계속 좋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아니다'. 

 

 

우리나라의 부부들은 100명 중 90명이 부부관계가 결혼생활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주장하지만 남편은 '횟수가 너무적다.', '아내의 테크닉이 없다.', 아내는 '남편이 너무 일방적이다.', '남편이 싫증난다.', '부부관계 전후로 전희가 없다.'라는 등의 이유로 원만한 부부관계를 하지 못한다.  실제로 결혼생활을 하면서 부부관계에 만족을 하고 사는 부부는 100명 중 10명정도다.

 

☞ [결혼전 속궁합 필수]성욕이 왕성한 남편 VS 성욕이 왕성한 아내

 

 


 

 

★★  출산후 부부관계에 빨간불 ★★ 

 

 

 

그럼 왜 속궁합까지 맞추어보고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은 것일까?  우선적으로 우리나라의 경우 외국보다 성경험이 적을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여성이 남성에 의해서 성관계를 배우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야동으로 배운 잘못된 성을 배우자에게 강요한다는 것이 문제다.  때문에 부부관계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아내들이 의외로 많다.  

 

 

결혼 후 서로의 몸을 한참 알아가야 하는데 아내가 임신을 하는 순간부터 아내는 부부관계에 있어서 방어모드가 되고 출산 후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 아내는 남편이 우선시 되야함을 알면서도 대부분의 생활패턴을 남편이 아닌 아이 중심이 되다보니 남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해지면서 부부관계는 뒷전이 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아내는 출산 후 육아때문에 힘든 것을 인정하지 못하는 남편도 문제다.   

 

 

출산 후 아내의 몸은 출산 후 자궁의 회복하는데 최소 2개월 호르몬이 정상으로 돌아와 생리를 다시 하는데 6개월의 시간이 걸린다.  또한 모유수유 중인 경우 오르가즘 호르몬인 옥시토신이 분비되기 때문에 아내는 부부관계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몸이 힘들다.  또한 많은 남성들이 오해하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출산 후 여성의 질이 조임력이 줄어든다고만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출산 후 여성은 성감이 더 발달하게되고 1~2년이 지나고 나면 출산 전보다 성욕이 더 생긴다.  남편들이여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라.

 

☞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 발기에 도움이되는 음식

 

 


 

 

  출산후 부부관계를 거절하는 아내의 속마음 

 

 

 

남편들이여 아내가 신음소리를 낸다고해서 부부관계가 만족하고 있다고 착각하지마라.  80~90%의 아내들은 남편들이 아내가 흥분하는 모습을 성적흥분과 자기만족을 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출산후 모유수유 중에 자꾸 부부관계를 하자고 재촉하면 아내들은 짜증을 낼 수 밖게 없는 것이다.

 

 

남편들은 아내가 '횟수가 적다','테크닉이 없다.', '부부관계에 관심이 없다.'라고 불만을 토로하면서 상품화된 성으로 성을 해소하는 것을 정당화한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아내가 왜 부부관계를 거부하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 아내가 피곤해서 부부관계를 피하는 것일까?  아내들은 전희도 없이 남편이 너무 일방적으로 부부관계를 하기 때문에 남편과의 부부관계가 만족스럽지 않고 즐겁지도 없고 재미도 없고 오르가즘도 느낄 수 없다보니 자연히 남편을 멀리하는 것이다.      

 

☞  최고한도 최저금리 대출 로 받을 수 있는 곳

 

 

 

아내들은 부부관계의 횟수보다는 한 번을 하더라도 질높은 부부관계를 원한다.  아내와 만족스러운 부부관계를 하기위해서는 출산 후의 아내의 입장 · 맞벌이를 하는 아내의 입장 · 시댁과의 문제로 고민하는 아내의 입장 등을 이해하고 함께 해결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다. 

 

 

남편들이여 직업여성을 찾아다닐 시간에 아내를 위해 무언가를 해줄 것인가를 고민하고 아내의 성감대가 어딘가에 대해 고민해라.  여성의 최고의 성감대는 남성들이 알고있는 G스팟 · 클리토리스  · 음핵이 아니라 여성의 '뇌'이기 때문이다.  아내와의 소통을 통해서 아내의 마음의 문을 연다면 부부관계시 아내의 태도가 저돌적이고 적극적으로 바뀌게 되면서 부부관계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진다. 

 

☞  여성멀티오르가즘 느끼게 하는방법

 

 

 

반응형